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 편의점 발렌펭수 3종류 구매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44

    >


    저의 가장 나이 어린 아이의 펜스, 한 달 중순부터 카페에서 떠들썩한 바렌 펜스! 그렇게 찾아다니고 있을 때는 보이지 않ㅠ_ㅠ 설날에 광주, 천안 가도 찾아보았는데 찾지 못한 펭스그발렝펭스 3종류를 전부 사는 성공했습니다.이런 때에는 정내용 수도권에 살지 않는 것이 원망스럽습니다.


    >


    한개 월 3가지로. 2월 하나 날부터 많이 없어질 것이라고 했지만 왠지 오늘 편의점에 가고 싶은 욕구가 아빠 박!그러므로 바로 GS25 몰렸지만 고맙게도, 보라 색과 노란 색 있었습니다"오픈_찻 소리"에는 스태프에 듣지 않고 직접 찾아봤지만, 구석에 해변을 해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다른 곳은 메인에 대비해서 바쁘신데 저희 동네는 왜 그러세요?펜스를 메인으로 하여!!!


    >


    노란색 펜스입니다.


    >


    펜스의 명언.ᄏ


    >


    쵸코픽 4개가 들어 있는 구성입니다~


    >


    그리고 초코픽 뒤에 보이는 건


    >


    펜스 등신대 ♡ 이게 댁이 원해서 찾아다닌 바렌 펜스!!등신대는 4종류가 있는데 나는 저것이 뽑혔어요~(개인적으로 4가지 중에서 그것이 내 마음 속 4위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도 구한 것이 어디.


    >


    그래도 당신은 화가나!!!!♡


    >


    한번도 내돈으로 사먹어본적 없는 초코픽이지만 무슨 맛인지는 그림만 봐도 알수있는 그 맛


    >


    발렌펜스 보라러브마이셀프! 할칼로리;; 살때는 보이지 않던 칼로리;;


    >


    ペン하!


    >



    >


    노란색은 종류였지만, 보라는 여러종류의 과자가 들어있어요.


    >


    그리고 보라에는 펜스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


    아아앗!!당신 너무귀여워!!!사실펜스등신대가당신을엄청가지고있었는데 막상받고보니등신대보다스티커가더예뻐요빨리 핸드폰 케이스를 투명하게 바꿔야겠어요!


    >


    과자 구성도 황보라는 점점 더 궁금해졌어! 자유시각도 웨하스도 내가 좋아하는 과자... (웃음)


    >


    이렇게 우리집 펜스존이 꽉 차 있어요.


    >


    그래서 다명일!!! 구할 수 없을 것 같았던 발렌펜스핑크가 노란색, 보라색을 샀을 때는 없었던 분홍색이 들어왔어요.우리 아빠는 GS점주님께 고마워요!! 역시 비싼만큼 케이스가 제일 감정에 느끼는거에요, 제일 크구요!!(웃음)


    >


    화이트데이도 사줄께. 대신 발렌이랑 겹치지 않아?


    >


    자신의 최고령 과자가 들어있는 바렌펭 스핀크


    >


    핑크색에는 펜스무디 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귀여워.


    >


    노란색과 보라색과 중복되는 과자가 있어서 유감이지만 최애기 과자인 홈런볼이 들어있어서 나쁘지 않아~! 지금 많은 과자를 어떻게 해야할지...사람마다 특히 살찌는 맛있는 음식들이 있잖아요~저는 달콤한 커피와 과자를 먹으면 그렇게 살이 찌거든요. ᅲ_ᅲ 역시 둘 다 간식이니까.. 그럴듯하게 느껴져요..ᅲ_달콤한 커피 끊은지 오래고, 과자도 너희가 너무 좋아하지만 거의 먹지 않았는데, 이렇게 과자가 많으니까.너희가 먹고 싶은데 먹고 싶을 정도로 살이 찔 것 같아서요.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그리고 특히 한턱낼땐 몰랐는데 케이스에 써있던 칼로리 압박이 엄청나요..어차피 과자는 유통기한이 길어서 정말 먹고 싶을 때! 스트레스 쌓일 때! 그럴 때만 조금씩 꺼내 먹어야지.그 정도는 괜찮을 겁니다.지금 화이트펜스도 나올 텐데.;;ᄏᄏ 안살수도 없고, 사탕은 싫어하는데, 화이트펜스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